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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자의 눈] 국민안전을 위한 자동차결함 및 사실조사 방법①∼⑧ 본문

자동차

[기자의 눈] 국민안전을 위한 자동차결함 및 사실조사 방법①∼⑧

KADARI 2020. 2. 23. 23:2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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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자의 눈] 국민안전을 위한 자동차결함 및 사실조사 방법①∼⑧


▲ 자신에게 맞는 조사방법을 터득해 조사역량을 강화해야 한다. ▲ 어떤 현상, 어떤 부품 등을 사진으로 찍을 것인지 고민이 필요하다. ▲ 잘 작성된 보고서는 향후 조사 자료에 활용된다. ▲ 자료 요청 ▲ 제출 기간 ▲ 안전운행 지장 가능성에 대한 조사자 입장 ▲ 초기 현장조사가 가장 중요(핵심)하다. ▲ 현장조사 준비사항 ▲ 현장조사 시 고품 분석결과 ▲ 결과 보고 등으로 구성하여 연재

[기자의 눈] 국민안전을 위한 자동차결함 및 사실조사 방법①
▲ 자신에게 맞는 조사방법을 터득해 조사역량을 강화해야 한다.
http://www.safedaynews.or.kr/opinion/writer/?nid=248314

[기자의 눈] 국민안전을 위한 자동차결함 및 사실조사 방법②
▲ 조사자는 아는 만큼 요청하고 아는 만큼 조사한다.
http://www.safedaynews.or.kr/opinion/writer/?nid=248315

[기자의 눈] 국민안전을 위한 자동차결함 및 사실조사 방법③
▲ 자료를 요청하였으면 제출기간까지 자료 도착을 챙겨라.
http://www.safedaynews.or.kr/opinion/writer/?nid=248316

[기자의 눈] 국민안전을 위한 자동차결함 및 사실조사 방법④
▲ 기본계획을 충실히 세워 조사방향을 설정하라.
http://www.safedaynews.or.kr/opinion/writer/?nid=248317

[기자의 눈] 국민안전을 위한 자동차결함 및 사실조사 방법⑤
▲ 초기 현장(사실 확인)조사가 가장 중요한 핵심이다.
http://www.safedaynews.or.kr/opinion/writer/?nid=248318

[기자의 눈] 국민안전을 위한 자동차결함 및 사실조사 방법⑥
▲ 현상확인 시 반드시 객관적인 데이터를 확보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.
http://www.safedaynews.or.kr/opinion/writer/?nid=248319

[기자의 눈] 국민안전을 위한 자동차결함 및 사실조사 방법⑦
▲ 고품 분석결과는 제작사(부품)스펙에 100%만족하게 되어 있다.
http://www.safedaynews.or.kr/opinion/writer/?nid=248320

[기자의 눈] 국민안전을 위한 자동차결함 및 사실조사 방법⑧
▲ 결과보고서는 조사자가 결함현상을 바라보는 눈과 마음이다.
http://www.safedaynews.or.kr/opinion/writer/?nid=24832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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